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 실시간 확인

by IIIIV 2020. 2. 5.

실시간으로 변동이 일어나는 오늘금값시세를 알아보는 제일 정확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 실시간 확인



세상의 화폐단위의 기준이 되는 가치를 가진것으로 많은 분들이 제일 먼저 생각하는것 중 하나는 미국달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 미국달러의 가치도 결국에는 금을 대체하기 위한 세계의 약속의 단위라고 볼 수 있는데요.



세계의 경제가 불확실하거나 화폐가치가 떨어지게되었을 때 또는 전염병등과 같은 불안감이 증폭되게 되면 화폐의 기준이 될 수 있는 금값시세는 요동을 치게 되는데요. 이러한 부분때문에 많은 분들이 금테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 금값시세는 실시간으로 변동을 하게 되는데 금값시세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제일 기준이될 수 있는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을 알 수 있는 곳은 한국금거래소와 한국표준금거래소 두곳을 들 수 잇겟습니다.



그럼 먼저 실시간 금값시세 확인을 위해서 링크를 통해 한국금거래소로 이동을 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사이트의 상단 왼쪽을 통하여 위와 같이 순금 , 18K , 14K , 백금 , 은 시세들을 5초단위로 계속 하여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확인하는 시점의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은 내가 살때의 경우 241,000원이고 내가 팔때는 217,000원인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편으로는 하루하루의 오늘 금값시세 1돈의 가격변화를 알 수 있는 그래프도 보이고 있습니다.



1월29일 경에는 금값시세 1돈 가격이 240,000원이었다가 2월1일경에는 제일 높은 가격으로 246,000까지 상승하였던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조금더 자세한 시세의 변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이동을 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의 상단메뉴 '금시세 조회' 에 마우를 가져가면 하단으로 리스트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한국금거래 시세표'를 클릭하여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날짜별 '살 때 가격'과 '팔 때 가격'을 각 기준별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초반의 경우 순금시세와 백금시세가 거의 붙어있던 시절이 있었던 기억을 하는데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을 보면 순금가격이 훨씬 많이 오른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오늘 금값시세 변화르 보면서 살때와 팔때를 잘 구분하는게 차익실현을 하는데 중요한 부분일것 같네요.



국내에서나 해외에서의 부자들은 안전자산의 형성을 위해 골드바를 금고에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확실한 기억은 아니지만 예전 한 외국기사에 따르면 세계의 금매장량이 소진될 날이 오랜기간남은 상항은 아니라고 했던 기사를 본 기억이 납니다.



만약 그 시기가 온다면 오늘 금값시세 1돈의 가격은 엄청나게 치고 올라가지 않을가 싶은데요. 이번에는 한국표준거래소를 통하여 금갑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링크를 통하여 이동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표준거래소를 통하여서오 위와 같이 오늘 금갑시세 1돈가격을 볼 수 있는데 한국금거래소와 가격 차이가 약간 있는게 보이네요.



또 검색포털들을 통해서도 오늘 금값시세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위와 같이 1개월부터 3년간의 시세변동 그래프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3년간의 시세변동 그래프를 보니 2019년도 부터 엄청난 상승을 보인것이 보이네요. 만약 저시기에 많은 투자를 해놓았다면 상당한 이득을 보았겠습니다.



여기까지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금테크를 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금1돈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시어 수수료부분을 꼼꼼히 따져 거래를 하시면 이익을 극대화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에서 그래프를 본것과 같이 금갑시세 1돈의 가격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오늘 금값시세 1돈 가격을 잘 확인하시어 이익을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