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제주도 항공권 특가 구매하는 방법 모르면 손해

by IIIIV 2019. 8. 5.

우리나라 여름휴가지 중 딱 한곳을 뽑으라고 한다면 단연 제주도가 제일 많이 선택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보니 여름휴가지로 제주도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하면 내륙권이 아닌지라 배를 타거나 비행기를 이용해야만 갈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주로 많이 이용하는 항공권을 얼마나 싸게 예매를 하느냐에 따라 여행비용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항공권을 특가로 손해보지 않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


먼저 제일 싸게 얻을 때가 많은 경우로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를 구매하는 첫번째 방법은 각 항공사별로 얼리버드같은 특가 이벤트가 나왔을 때 예매하는 경우일 것입니다. . 하지만 특가라는것이 아직 여행일자 등의 계획을 세우지 못하였거나 갑작스럽게 나오기는 경우가 있다보니 특가 항공권을 시기에 맞게 예약을 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제주도 여행을 하고자 하였을 때 특가로 제주도 항공권 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바로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 를 이용하는 것으로 많은 비교 사이트들 중 바로 스카이스캐너 를 이용하면 제공해주는 기능을 사용하여 쉽게 제주도 항공권 특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검색포털로 가셔서 위와 같이 스카이스캐너를 검색한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를 접속하신 이후 제주도 특가 항공권 과 호텔 그리고 렌터카 등을 가격비교하여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고자 하는 날짜를 지정하시거나 범위를 크게하여 월 단위로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어서 제주도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는데 유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출발지는 인천 OR 김포가 될 수 있으니 서울(모두)로 설정한 후 도착지를 제주공항으로 하고 가는날 과 오는날을 셋팅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저럼한 제주도 특가 항공권을 한달 단위로 찾고 싶다면 위와 같이 한 달 전체를 클릭하여 달 단위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원하시는 방향대로 선택하신 후 항공권 검색 을 클릭하여 넘어가 보겠습니다.




여행 날짜를 잡기에도 한달동안의 출발과 도착에 대해 각 날짜별 가격들이 한눈에 들어오니 계획을 세우기 매우 좋아보이지 않나 싶습니다. 각 날짜의 제주도 특가 항공권 가격을 보신 후에는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신후에 하단의 항공권 표시를 클릭 하신다면 자동적으로 선택한 날짜의 항공권 가격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항공권 가격 상세 페이지로 넘어간 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보게 되실겁니다. 좌측에 표시한 메뉴를 통하여 출발과 도착 시간대를 축소하여 원하는 시간대로 또는 넓혀 다양한 시간대를 보는 등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꿀팁!!!

만약!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정해져 있고 그날의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가격 이 싸지가 않다고 한다면 가격 변동 알림 받기를 설정해놓으신다면 제주도 여행을 하고자 하는 날의 항공권 가격에 대한 특가가 나오게 되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스카이스케너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기능을 꼭 이용하시어 제주도 항공권을 더욱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시기를 바래봅니다.


제주도 여행시에 항공권을 예매한 날이 같은 날짜에 같은 비행기를 탔는데 누구는 비싸게 사고 누구는 싸게 산다면 즐거워야할 여행이 속상함으로 남을 수도 있으니 위의 구매법을 통하여 저렴하게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