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뱀 꿈해몽

by IIIIV 2020. 6. 12.

뱀 꿈을 꾸셨나요. 일반적인 인식으로 뱀이라는게 약간은 흉물스런 느낌이 강하다 보니 꿈속에서 뱀을 보았다면 걱정이 되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뱀 꿈은 생각보다 길몽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 꿈속에서 뱀은 지혜를 의미한다고 해요.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 질 수 있는 뱀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뱀 꿈해몽



뱀 꿈해몽



뱀의 인식이 특히 동양에서는 사기를 치는 이미지의 사람 또는 배신을 하는 사람, 음탕한 사람들에 대하여 뱀으로 비유하는경우가 많다보니 꿈에서도 뱀이 나오게 되면 꺼림칙한 기분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그렇다고 꿈속에서 뱀이 나왔다고 하여 마냥 안좋은 의미만을 가지고 있는건 아니니 뱀 꿈해몽을 보시고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어떠한 꿈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자구요.



▣ 뱀을 토막내거나 때리는 뱀 꿈해몽


꿈속에서 뱀을 몽둥이나 손으로 뱀을 때리거나 토막을 내는 꿈을 꾸셨다면 안좋은 기운들을 퇴치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 꿈을 특별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의미가 완전히 달라질 수가 있는데 이 뱀 꿈을 꾼사람이 임산부라면 유산의 위험성이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결혼을 준비중인 분이 꾸셨다면 결혼의 파기를 의미하는 흉몽으로써의 의미를 가지는 뱀 꿈해몽이 되겠습니다.



▣ 뱀을 토막내어 먹는 뱀 꿈해몽


뱀을 토막내어 먹는 꿈은 새로운 사실을 주변 사람이나 건너건너서 들어 알게된다는 징조를 나타내는데요. 이 꿈은 길몽인지 흉몽인지가 애매한 꿈으로 새롭게 알게되는 사실이 좋은 이야기일 수도나쁜 이야기 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 뱀이 승천하는 뱀 꿈해몽


꿈속에서 뱀이 승천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권력 또는 재물을 암시하는 뱀 꿈해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뱀이 승천하며 용으로 변한다던가 하였다면 태몽으로써의 의미를 가지는데 크게 성공할 지혜를 가진 아들이 태어날 가능성이 높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 뱀에게 몸을 칭칭 감기게되는 뱀 꿈해몽


꿈의 내용만을 보게되면 뱀에게 몸이 묶이게되어 흉몽이지 않을까 걱정스러울 수 있지만 이 꿈은 길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재물이나 사업등이 몸에 칭칭감겨 떨어질 줄 모른다는 의미로써 앞으로 하는 일에 대하여 번창하려고 하는것을 가르킨다고 합니다.


▣ 돌로 뱀을 때려 죽이는 뱀 꿈해몽


다른 도구가 아닌 돌을 가지고 뱀을 때려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사업 또는 일과 관련되어진 상대를 정신적 또는 물질적으로 영향을 줌으로써 상대를 제압하여 우위를 선점하게 된다는 의미의 뱀 꿈해몽입니다.


결국 현재 하고있는일이 누군가와 대척되어지고 있다면 그 상대방을 제압하여 내가 원하는데로 풀릴 수 있다는 의미의 꿈 해몽이라고 하네요.



▣ 뱀을 자신의 발로 밟아 죽이는 뱀 꿈해몽


뱀을 도구를 이용하거나 손을 이용하여 죽인다면 대부분 길조로 여겨질 수 있는 꿈이지만 발로 뱀을 밟아 죽이게 된다면 완전히 다른 방향의 뱀 꿈해몽이 되어지는데요.


뱀을 자신의 발로 밟아 죽이는 꿈은 아들이나 딸 혹은 손자, 손녀에게 즉 자손에게 나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의 뱀 꿈해몽이 된다고 하네요.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자식들에게 전화를 돌려 당분간 몸이나 사업등에 조심하라는 경고를 해주어야할것 같습니다.



▣ 치마 또는 바지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밟아죽이는 뱀 꿈해몽


치마나 바지 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뱀을 밟아 죽이는 꿈은 굉장히 안좋은 흉몽 중 하나인데요. 교통사고 또는 신체를 다칠 수 있는 위험을 의미하는 꿈으로 최대한 여행이나 외출을 자제하고 행동거지를 조심하여 다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하는 뱀 꿈해몽입니다.


만약 이 꿈을 임산부가 꾸었다면 유산 가능성이 있으니 당분간은 힘든일이나 외출을 자제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 뱀에게 물려 독을 짜내는 뱀 꿈해몽


꿈속에서 뱀에게 물려 독을 짜내었다면 이는 꿈속에서 뱀이 물어 몸에 퍼진 독은 내가 행한 일들에 대한 의미가 되고 이를 짜내어 빼내니 그동안 행해온 일들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해몽이 되겠습니다.


만약 몬가 악한일을 하였다면 그에 대한 벌을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에 대한 성과를 받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 뱀에게 물려 피가나는 뱀 꿈해몽


뱀에게 물려 피까지 나니 굉장히 안좋은 꿈일것 같지만 의외로 이 꿈은 뱀 꿈해몽의 대표적인 길몽 중 하나인데요.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뱀 꿈해몽은 재물 또는 돈을 뜻밖의 일로 엄청나게 벌어들이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재수가 대통하게 되는 꿈으로 이러한 꿈을 꾸셧다면 바로 복권을 사러가야하겠네요.



▣ 뱀이 우그우글 모여있는 뱀 꿈해몽


뱀들이 한 두마리가 아니고 엄청나게 뭉쳐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흉몽으로 가정에 문제가 생겨 화목이 깨지게 되고 부정이나 탈선 또는 비밀과 관련된 일들이 터지게 되어 피해가 발생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뱀 꿈해몽


집안으로 들어오는 뱀은 귀한 손님을 의미하는데요. 만약 꿈속에서 뱀이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귀한 손님을 집에서 맞이하거나 새로운 큰 인물이될 식구가 늘어난다는 의미로 재물이 쌓이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뱀 꿈해몽입니다.


만약, 집안으로 들어오는 뱀을 계속 집 밖으로 내쫒았다면 굴러들어온 복을 내쫒는것으로 당분간 재수가 없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 하얀 백사 관련 뱀 꿈해몽


뱀 꿈에서 백사 꿈은 최고의 길몽을 나타내는 꿈인데요. 일반 뱀이 아닌 하얀 백사 꿈의 경우 재물을 얻는다는 의미를 상징하는데 워낙 귀한 꿈이다 보니 일평생 한번 꿀까 말까한 꿈이라고 하는데요.


백사꿈 중에 여러마리의 백사가 모여있는 꿈의 경우 집안에 재물이 넘쳐나게 쌓이고 직장 또는 사업에서 큰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현재 하고 있는일이 크게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백사가 품속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백사가 의미하는 재물이 품속에 들어왔다는 것으로 하는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공하여 집안이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 산에서 백사를 보는 꿈을 꾸었다는 이는 의외의 상황을 통해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멀지 않은 시기에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백사 꿈은 재물을 얻는다는걸 의미하기에 어떠한 상황에서든 백사 꿈이라면 바로 로또를 해야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뱀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뱀 꿈해몽의 경우 마냥 안좋은 일만 있는건 아니라는걸 이제 아시게 되었을텐데요. 살면서 꼭 한번은 백사꿈을 꿔봤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알아두면 좋은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 꿈해몽  (0) 2020.06.17
똥 꿈해몽  (0) 2020.06.15
호랑이 꿈해몽  (0) 2020.06.12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 방법  (0) 2020.06.10
발기부전 치료방법  (0) 2020.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