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연애 심리테스트 무료사이트 이용하기

by IIIIV 2020. 2. 9.

여러 테스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재미있는 테스트가 연애 심리테스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러한 재미있는 각종 연애 심리테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무료사이트


오늘 소개하여 드리는 사이트는 연애 심리테스트 관련하여 여러 콘텐츠들을 통해 나에 대해 좀 더 잘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단순 연애에만 국한되어있지 않고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 등 여러가지 콘텐츠들을 이용해 볼 수있는데요. 이러한 테스트들을 하다보면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를정도로 재미있기도 하고 의외의 결과에 놀라기도 할것입니다.



그럼 연애 심리테스트를 하기 위해 링크를 통하여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를 통하여 이동하였다면 위와 같이 메인페이지를 볼 수 있을텐데요. 첫페이지 부터 여러 심리테스트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연애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라는 연애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는 지금까지 총 96,725명이나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저도 한번 '시작하기' 를 클릭하여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질문부터 강하게 들어오는데요? 저는 솔로 생활한지 몇년인지는 알려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부터 질문들을 보며 넘어가 보도록 할게요.



자 여기까지 속으로 어떠한 결과들을 내었나요? '여기저기 커플들을 보면 부럽다기보단 짜증이 난다.' 라는 질문을 끝으로 모든 질문이 끝이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의 선택에 대한 결과를 분석중이라고 나오고 있습니다.




나름 높은 연애 세포 점수가 나올거라 생각하였는데 100점 만점에서 43.8점을 받았습니다. 연애 세포는 크게 문제없다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낮은 점수는 큰 충격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떠한 결과를 받아 보셨나요?



이와 같이 여러 심리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는데 제가 방금 해본 연애 심리테스트 외에도 신조어테스트 라던지 취미관련 테스트라던지 관심이 생기는 테스트가 여럿 보이고 있습니다. 안내해 드린 사이트를 통하여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들을 받아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