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 및 사용방법 총정리

by IIIIV 2020. 1. 19.

게임속도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부터 사용방법까지 총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배틀그라운드 같은 온라인 게임이나 웹 서핑을 하는 도중에 갑자기 느려지는 현상을 겪어보신적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러한 문제는 핑문제로 순간적인 렉이나 인터넷 속도저하 문제로 인한 현상인데 이를 바로 잡아주어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여 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패스타핑 리버스 입니다. 지금은 워낙 많이 알려지게 되어 아시는 분들은 특히 배틀그라운드 같은 고사양 게임을 할때는 반드시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 받아 설치하여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패스타핑 리버스 같은 경우 유사프로그램들 보다 33% 더 빨라졌다고 합니다.


이러한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파일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설치파일은 제가 하단에 설치파일을 남겨 두었으니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받으시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파일은 ZIP으로 압축되어 있는데, 압축파일을 풀면 위와 같이 2개의 파일이 존재하고 있는데 이는 운영체제 32bit와 64bit 각각에 따른 설치파일이니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본인 컴퓨터의 운영체제 정보를 정확히 모르겠다 하신다면 바탕화면의 '내 PC'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제일 하단의 '속성' 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은 정보들이 나오는데, 제일 상단에는 Windows버전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시스템 종류에 보시면 몇비트의 운영 체제인지 나오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 Windows10에 64비트 운영체제이네요.


 


그래서 저는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 받은 파일 중 64bit로 설치파일을 실행하였습니다. 그러니 위와 같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는 멘트가 나오며 실행이 되었네요. 만약 오랜시간 기다려도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재시도' 를 클릭하여주세요.


패스타핑 리버스(32bit/64bit)

FastaPingRebirth.zip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방법


패스타핑 리버스가 실행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처음 실행이 되었을 때 현재 상태 : Off 상태로 네모박스로 표시해 놓은 'ON!' 버튼을 클릭하였을 때 패스타핑 리서브가 작동하게 됩니다.



작동을 하게되면 위와 같이 '현재 상태 : On' 으로 변경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ON!' 버튼 위를 보면 게임 전용 , 웹 + 게임 등의 설정하는게 보이는데 이에대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게임 전용 : 웹브라우저의 속도를 조금 저하되는 반면 반응속도가 빨라짐.

● 랜카드 연산 :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때 좋은 설정.

● 웹 + 게임 : 게임을 하면서 웹 서핑을 같이 할 때 좋은 설정.

● 이전방식 : 이전 버전의 패스타핑 리버스 설정.


각 설정을 통한 효과는 위와 같으니 사용패턴에 맞게 설정한 후에 작동을 시키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번 작동을 시킨 후 'Off' 하지 않은상태로 프로그램을 종료한다고 하여도 효과는 계속 유지가 되니 만약 작동을 끄고 싶으시다면 꼭 'Off' 를 하신 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개발자가 사용법에 대하여 영상으로 남겨놓은것을 확인하신다면 좀 더 다양한 사용법을 알아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행된 프로그램의 우측 하단 버튼들을 통하여 개발자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들어가 보시면 버전별 업데이트된 사항들이나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개발자에게 후원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